나라에서 택시회사만들고 시험보고 직원뽑아서 제대로 운영한다면

택시어렵다고요금만올리면다해결되냐?말은대중교통인정해달라면서 할증붙고 승차거부하고손님골라태우는게대중교통이냐?이건죽었다깨어나도대중교통아냐! 나뿐택시새끼들!범죄자집단!


택시양아치들 하는짓 손님 안태웠을땐 칼치기 신호무시 차선 물고 다니기 과속 등 거리의 무법자 손님 태웠을땐 내려달라는곳에서 좀 더 가서 백원 오를때까지 더 감 신호는 엄청 잘 챙기고 잘 기다림 길은 일부러 멀면서 막히는 곳으로 돌아감


ㅄ들.누가 택시하래?택시 엄청많아.


석유랑 엘피지로는 진짜 대안이안댄다..... 택시전용으로라도 전기차같은거 보급해라...


아빠가 개인택시하는데... 택시를 살린다고 이런짓거리하면 누가 욕먹을거라고 생각하나? 근본부터 택시를 살릴려면 운전하시는분들 마인드부터 잡고 뭘 해보던가 해야지 전 그나마 지방에 살아서 택시때문에 불편한건 못느꼇지만... 서울와보니 왜 욕을하는지 이해하겟드라 그리고 개인택시를 몰고다니는것도 그걸 사는방법도 잇지만 회사택시하면서 10년이상인가 경력에다가 무사고여야함... 저희아빠는 개인택시탈땐 택시가 안나와서 2년을 기다려 힘들데탓는데... 제발 이해가 되는쪽으로 모두가 좋은방향으로 되길 바랍니다..


공급과잉인데 꼭 내가 타려고하면 한대도없는 불편한 진실!!


아니 법인택시 문제 많은데 전부 불허하고 개인택시만 만들고 자기차 자기가 책임지게 해버리쇼. 그럼 택시 수 줄겠네. 사납금 낸다고 무리해서 운행도 안할거고.... 대신 택시 면허 내줄때 검증 철저히 하고 특정한 범죄 저지르면 면허 박탈되도록 운영하면 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