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생명 죽어서 3일장 치르기도 전에 잘 잘못 따지는

.누가 모르나요..당사자들이 너무 잘알텐데요..누구보다 가장 죽고 싶고 가슴 무너지는게 아이 부모일텐데요ㅜㅜ 정말 딱해요..


솔직히 부모 잘못이 90은 먹는 사고인데 이걸 추모행렬까지한다는건 뭐 추모병인지 그러면 깨어있는 사람같아 자랑스러운지... 할때만 하고 아무데나 오지랖은 말자 좀 과하다


아이를 죽게 만든 쇼핑몰 보다 아이를 단지 잃어버린게 더 큰죄로 묻는 개미개한 대한민국


요즘 부모들 정말 문제가많음. 식당같은 곳에서도 위험요소가 얼마나 많은데 지들 밥먹고 수다떠느라 애들이 발광을떨던 뛰어다니던 아예 신경도안씀. 그래놓고 넘어져서 다치기라도 하면 무조건 업장 시설문제, 업주의 안전관리 미흡. 억지부려가며 책임 뒤집어씌우고 매장 문닫고싶냐고 협박해서 돈띁어내고. 요즘 노키즈존이 괜히뜨고있는게 아님.  다 시한폭탄같은 애들 방목하는 무개념부모들 때문이지. 이번사건도 관리자책임 보다 부모 책임이 훨씬더크고 처벌을 받더라도 관리자보다 부모가 더 무거운 처벌받아야 된다고 봅니다.


공사현장에서 추락위험이 있는 개구부에 튼튼한 안전난간나 개구부 덮개 등의 추락방지 시설은 안전관리의 기본이다. 라바콘에 비닐 안전테이프를 둘러 놓은걸 추락방지시설로 볼 수가 없다. 베플이나 댓글들을 보면 어느 곳에서 동원해서 댓글다는지 뻔히 보인다. 미필적 고의에 의한 살인으로 보아야 할 사건인데 피해 희생자의 부모에게 책임을 몰고 있다. 뻔뻔하다.